농협 설연휴 입출금송금 안 됨

2017. 1. 17. 09:26IT

설전에 모두 미리미리 인출 송금 합시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NH농협입니다.

항상 저희 NH농협을 사랑해주시고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7년 설연휴 동안 보다 안정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농축협, 농협은행 전산시스템 재구축으로 금융거래가 일시 중단되오니 고객님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중단기간 : `17년 1월 27일(금) 00시 ~ 1월 30일(월) 24시
 - 연휴기간 동안 필요한 현금인출 및 송금은 미리 준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거래중단 기간에는 체크카드 대신 신용카드 사용만 가능한 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

■ 일시 중단 업무 : 농협계좌를 이용하는 금융거래 전체
 - 자동화기기(CD/ATM)를 이용한 입금, 출금, 계좌이체 및 조회 불가
 -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텔레뱅킹, 올원뱅크, 콕뱅크 등 계좌이체 및 조회 불가
 - 타 금융기관을 이용한 농협계좌 입금, 출금, 계좌이체 및 조회 불가
 - 체크카드는 설연휴 첫 날(1.27)만 사용 가능하며, 1/28~1/30 사용 불가
   (※ 면세유 구매전용 체크카드는 1/27~1/30 사용 불가(전국 주유소))
 - 입출금알림서비스 미발송
 - 현금카드 이용 불가
 - 신용카드 장/단기카드대출(카드론, 현금서비스), 포인트 결제 등 일부 업무 불가

■ 이용 가능 업무 : 신용카드, 유통·경제사업장 
 - 신용카드를 이용한 승인 거래
   (단, 온라인 결제 및 NH농협카드(채움) 모바일 간편결제(올원페이) 등은 1/28일 16시 ~ 1/29일 02시까지 일시 중단)
 - 전국 농협 유통·경제사업장 (하나로마트, a마켓, 주유소 등)
   (단, 농협계좌 입출금 결제 등 금융업무 연동 거래는 제한)
 - 고객행복센터를 통한 사고신고 접수(통장·현금카드 분실 신고 등)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onghyup.com, banking.nonghyup.com)를 참조하시거나,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1544-2100, 1588-2100), 카드고객행복센터(1644-40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 나은 금융서비스로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이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 금년 설 연휴 기간인 1월 27일(금) 00시부터 1월 30일(월) 24시까지 농협 금융거래가 일시 중단되오니 고객님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