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차단> 19금: 한 손가락으로 가린 누드 셀카

2019. 3. 8. 23:27IT/사이트

한 손가락으로 가린 누드 셀카

 ・ 9분 전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게시물이 비공개 조치 되었습니다.

게시물 제목
:한 손가락으로 가린 누드 셀카
제한사유
:청소년 유해 게시물
제한일자
:2019.03.08.

 고객님이 작성하신 게시물은 네이버 이용약관 및 블로그 운영원칙에서 제한하고 있는 '청소년 유해 게시물'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 방문객들이 볼 수 없도록 비공개 조치되었습니다.

게시물 내용 중 문제가 되는 부분을 수정하신 후 제한 해제를 신청 해 주시면, 해제 가능 여부를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물 제한 해제 신청하기

어느 만화에선가 나와서 해외 SNS에 유행이었다고 합니다.

한 손가락으로 주요 부위를 가리는 누드 셀카.

 
 
 
 

마지막은 2손가락 번전. 트위터와 웨이보에 많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올린지 9분만에 칼 차단하는 네이버. 사실 완벽한 19금도 아니었는데.

전하도 유두 둔부 유륜이 노출 안됬고 성행위 관련도 아니고 성행위 파트너를 구하는 글도 아니며 판매글은 더더욱아님고

사회통념상 이정도도 청소년에게 유해 하다는 것인가.;;

네이버 메일---------------------------------------------------------------------------------------------------------------------------------------------

안녕하세요. 네이버 입니다.


님께 안내해드릴 중요한 내용이 있어 메일 드리게 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블로그 에서 작성하신 게시글이 네이버 이용제한 운영원칙 혹은 블로그 의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 강제비공개 되었습니다.


제한 대상 : 한 손가락으로 가린 누드 셀카 (작성일시: 2019.03.08 23:13)

제한 사유 : 청소년 유해 게시물 

제한 기간 : 2019.03.08 23:14


위의 제한으로 인해 님은 현재 블로그 서비스에서 1회차 경고(서약서노출) 적용된 상태입니다.

 

청소년유해 게시글이란 과도한 노출 및 성행위 내용을 포함하고 있거나,
어린이와 청소년의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는 선정적인 내용을 담은 게시물을 말하는데요.

 

모든 연령대가 자유롭게 사용하는 네이버 서비스 특성상 청소년유해에 해당하는 게시글은 제한하고 있으며, 네이버에서 정하는 청소년유해 게시글의 대표적인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신전라 노출, 둔부, 유두/유륜(여성)의 노출을 포함한 게시글  

 

- 성행위 및 자위행위에 대한 노골적인 묘사 및 내용이 포함된 게시글

 

- 성행위 파트너, 성인물을 구하는 내용이 포함된 게시글

 

- 청소년유해매체로 고시된 물건을 판매하거나, 거래를 알선하는 게시글 (담배, 주류, 성인용품, 별지시기, 아이템거래, 대리육성거래, 게임ID계정거래 등)

 

- 혐오스럽거나 불쾌감을 유발하여(신체가 훼손, 혈흔 낭자) 사회 통념상 청소년에게 유해하다고 인정되는 게시글

 

- 기타 청소년의 건전한 생활태도 및 정신건강을 저해시킬 수 있는 게시글 (가출유도 등)  

 

네이버는 청소년보호법 및 기타 청소년보호 법률 위반으로 고객님께서 입을 수 있는 법적 피해를 최소화 하고, 어린이 및 청소년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요.

 

이에, 청소년유해 게시글을  반복적으로 작성할 경우 ID에 대한 단계적인 제한을 진행하고 있으며

[① 1회차 경고(서약서 노출) --> ② 글쓰기금지30일 --> ③ 해당 서비스 영구글쓰기 금지 ]

반복적으로 청소년유해 게시글을 게시하여 영구글쓰기금지 조치가 취해질 경우에는 해제가 불가합니다.

 

모두가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이해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