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담나이트 선임 프로듀서 인터뷰

2020. 8. 30. 14:40IT/사이트


저는 DC FanDome에서 발표 한 WB Montreal의 선임 프로듀서이자 프로젝트 관리자 인 Gotham Knights 인 Fleur Marty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큰 기쁨을 느꼈습니다 . 배트맨은 왜 죽었습니까? 이 게임을 오픈 월드에서 단독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까? 그녀는 우리의 질문에 대답합니다.
 
MJR : 안녕하세요 Fleur Marty, 자신을 소개하고 Gotham Knights에서 자신의 역할을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FM : 저는 게임의 전체 제작을 담당하는 프로듀서입니다. 저는 단순히 팀장입니다. 그리고 저는 2 년 전에 스튜디오에 합류했습니다. 특히 Gotham Knights에 와서 작업했습니다.
MJR : 배트맨 세계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지만 배트맨이 없어서 여전히 대담한 선택입니다. 배트맨을 죽이게 한 창의적인 과정은 무엇입니까?
FM :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우리는 정말 새로운 것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다른 어떤 것의 연속이나 다른 것의 끝이 아니라 정말로 새로운 경험을 창조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어쨌든 DC 우주에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트맨 세계관 이었지만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배트맨을 죽이는 것보다 더 많은 기회를 창출 한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소개 할 수있는 캐릭터 측면에서뿐만 아니라 기회를 창출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고담을 그렇게 흔들어 혼란을 만듭니다. 그리고 혼돈에서 가능성이 있습니다.
 
MJR : 그래서 우리는 배트 걸, 나이트 윙, 로빈, 레드 후드라는 네 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소개 받았습니다. 이 네 캐릭터를 선택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FM : 사실 우리는 각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간의 공통적 인 유대감이“배트맨 가족”의 일원이되기를 정말로 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배트맨에 의해 어느 시점에서 훈련되었지만 우리는 또한 서로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플레이어가 각각의 종류를 탐색 할 수 있도록 서로 충분히 다른 캐릭터를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플레이어가 고담의 새로운 수호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정말 흥미로 웠습니다.
그들은 모두 하나의 공통 기지를 가지고 있으며 배트맨의 훈련을 받았지만 그의 캐릭터가 게임을 진행하면서 플레이어가 새로운 기술을 잠금 해제함에 따라 실제로 자신의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 분명히 각각의 캐릭터를 시험해 보는 플레이어가 있지만, 내 본능에 따르면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그들 중 하나 또는 하나에서만 자신을 인식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 자신의 다크 나이트를 갖도록 정말로 그들을 진화 시키십시오.
MJR : 우리는 Gotham Knights가 Arkham 시리즈와 무관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니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은 새로운 우주입니다. 이 우주가 어떻게 새롭고 특별한 점이 무엇인지 맥락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FM : 먼저 열린 세상이고 무엇보다도 살아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성을 만드는 혼돈이 우리에게 정말 중요합니다. 이 혼란과 배트맨의 부재의 첫 번째 희생자는 고담 시티의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배트맨의 부재를 이용하여 느슨한 상태에있을 때 더 많은 범죄를 저지르는 범죄자들 사이에서 잡혔습니다. 고담의 수호자는 희망을 상징하기 때문에 때때로 기교없이 그리고 희망을 잃은 시민들 사이에서이 문제와 저것에 직면해야하는 GCPD. 그래서 그것이 사람이 사는 도시라는 것이 우리에게 정말 중요했습니다.

이것이 첫 번째 차이점이고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 게임입니다. Gotham Knights에서는 밤마다 범죄와 싸우기 위해 Gotham의 거리로 돌아갑니다. 낮도 있지만, 기지에서 낮이 발생합니다. 우리는 밤에 순찰하는 동안 발견 된 모든 단서를 분석하기 위해 돌아갑니다. 어쩌면 우리 주변의 미스터리에서 다음 장을 열어 Alfred 및 나머지 Bat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십시오.
이것들은 중요한 두 가지이지만 분명히 협동 조합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도 매우 중요합니다. 완전히 선택 사항이지만, 플레이어가 A부터 Z까지 혼자서 게임을하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있는 모든 옵션이 있습니다. 게임을하기 위해 온라인 상태 일 필요는 없습니다. 협동 플레이를 선택하지 않으면 스토리를 놓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협동은 우리에게 중요한 것입니다. 다이나믹 한 듀오의 비전, 각각 범죄에 직면하고 하나 또는 두 개의 미션에서 자신을 발견 한 두 영웅에 대한 아이디어는 다시 별도의 길을 갈 것입니다. 게임 전체를 함께하기로 결정한 사람조차도 게임을 생생하게 만듭니다.
MJR : 만화, 영화, 시리즈, DC 만화 세계가 아주 많습니다. 특히 영감을 준 작품이 있습니까?
FM : 물론, 예고편에서 La Cours des Hiboux를 언급했고, 많은 언급을했습니다. 이와 같은 프랜차이즈와 Warner의 일부가되는 멋진 점은 DC와 직접 일하게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게임을 디자인하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아이디어를 교환하기 위해 몇몇 만화책 시리즈의 제작자들과 Jim Lee와 약간의 토론을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연결하고 영감을 구할 수 있었던 완전한 창의적 잠재력입니다. Gotham Knights 만화 시리즈에 이미 등장한 우리의 작전 기반을 이미 인식하고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기존 호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Gotham Knights 이야기의 경우 실제로 독창적 인 이야기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이야기이자 해석입니다. 그리고 부엉이의 궁정과 같은 이야기에 익숙한 사람에게도 거기에서 오는 것들이 있지만 우리는 실제로 고담 기사단에 대한 독창적 인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MJR : 그러한 상징적 인 캐릭터와 함께 일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하지만 도전도 있습니다. 이러한 도전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FM : 우선 우리가 네 명의 영웅을 공개했을 때 분명히 모든 사람이 좋아하고 알고 있지만 다른 사람을 좋아했을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Red Hood의 인기는 우리를 놀라게했습니다. 그녀는 대단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로빈을 보여 주었을 때 처음에 사람들은 궁금해했습니다. 팀 드레이크인가요? 딕인가요?
따라서 반드시 상징적 인 캐릭터는 우리가 브루스 웨인을 죽였다는 사실은 말할 것도없고 반응을 이끌어 내지 만 결국 우리는 우리가하는 일을 정말로 믿고 사람들이 그것을 인수하기를 정말로 희망합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캐릭터에 대한 해석을 그들이 그들을 입양 할 것입니다.
MJR : 다른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추가 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까?
FM : 지금은 우리가 집중하고있는 네 가지입니다. 미래는 미래가 될 것이지만, 어쨌든 우리 게임의 네 캐릭터는 Batgirl, Nightwing, Robin, Red Hood입니다.
MJR : 전투 시스템이 Arkham 시리즈의 플레이어들에게 친숙할까요, 아니면 다른 접근 방식인가요?
FM : 둘 다요. 그렇다고 다른 접근 방식이라는 의미에서 우리가 완전히 다시 한 전투 시스템입니다. 즉, Arkham 시리즈의 팬뿐만 아니라 3 인칭 "브 롤러"에 익숙한 거의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상당히 친숙 할 것입니다. 우리는 바퀴를 완전히 재창조하고 있지는 않지만, 우리 캐릭터가 플레이 가능성에있어서 비대칭 성을 가지고 있다는이 비전에 정말로 적응하는 전투 시스템을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그리고 주짓수와 카포에라 모드에서 배트 걸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도 만족 스러울 수 있습니다. 레드 후드와 함께 총을 사용하고 그의 도움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우리는 전투 시스템의 일부를 기반으로 협동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반드시이 측면을 재 작업해야합니다.
MJR : 그래서 우리는 솔로, 협동 플레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션 중간에 언제든지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미션 시작시 선택해야합니까?
FM : 그래서 언제든지 기지로 돌아가서 캐릭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것이 유일한 제한 사항입니다. 원하는대로 변경할 수없는 것처럼 원하는만큼 문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게임이 끝날 때까지 캐릭터 플레이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협동 모드로 플레이하면 우리가 취할 수있는 캐릭터에 제한이 없다는 점도 지적하고 싶습니다. 배트 걸을 플레이하면 배트 걸이 이미있는 게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동시에 두 배트 걸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캐릭터를 강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MJR : 몬트리올에서 이런 훌륭한 프로젝트를 보게되어 반갑습니다. 이것은 개발 및 팀 규모 측면에서 WB Montreal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FM : 숫자 나 크기 측면에서 그런 종류의 세부 사항을 실제로 다룰 수는 없습니다. 저도 스튜디오를 대표하여 말하고 싶지는 않지만, 어쨌든 우리는 몬트리올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주목을 받게되어 매우 자랑 스럽습니다. 우리가이 상징적 인 프랜차이즈를 가지고 완전히 새로운 것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은 우리에게 정말 매우 중요합니다.
MJR : 게임이 언제 출시 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까?
FM : 2021. 자세한 내용은 없습니다. (웃음) 저희가 확인한 플랫폼은 Playstation과 Xbox의 현재 및 차세대 플랫폼입니다. 그리고 PC가 있습니다.
https://www.archyde.com/interview-with-fleur-marty-producer-at-wb-montr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