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경력에 빛나는 퍼즐 게임, Deleveled가 9월 10일에 출시(Breakpoint,The Ambassador: Fractured Timelines)

2020. 9. 1. 11:41카테고리 없음

수상 경력에 빛나는 퍼즐 게임, Deleveled가 9월 10일에 출시됩니다!

양쪽 뇌를 모두 사용할 준비를 하세요! 뇌를 사용하게 되는 독특한 퍼즐 플랫포머 게임 Deleveled가 9월 10일 Switch와 Xbox, PlayStation, Steam에 찾아옵니다. 뉴턴의 제3법칙에 영감을 받은 게임 속에서 여러분은 중력과 추진력을 활용해야 레벨들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퍼즐을 깰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러니 실험 정신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갑자기 사라지는 바닥과 다양한 방향으로 잡아당기는 중력, 통째로 회전하는 레벨 등 다양한 퍼즐이 끊임없이 쏟아진답니다! 칩튠 사운드트랙의 리듬을 타며 게임 속에 숨겨진 레벨도 찾아보세요. 플레이하는 동안 12개의 월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45580/Deleveled/

Breakpoint
Breakpoint가 다음달 Nintendo Switch와 Steam에 찾아옵니다! 자신의 무기가 말 그대로 터지길 바라게 되는 유일무이한 트윈스틱 슬래셔 게임이죠. 무수히 많은 탄환들 속에서 근거리 전투의 타격감과 숨가쁜 액션을 즐겨보세요. 가지고 있는 무기를 골고루 사용해서 경험치를 획득하고, 강력한 광역 피해 공격을 준비해서 전장을 깔끔하게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망치 또는 양날 도끼, 카타나를 장착해서 여러분을 쓰러트리려고 안달이 난 수많은 적들을 처치해 보세요.


지금 위시리스트에 추가하세요! Steam!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73250/Breakpoint/


The Ambassador: Fractured Timelines
혹여나 놓쳤을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The Ambassador: Fractured Timelines가 저번주에 출시되었습니다! 저희는 저번주부터 커뮤니티 내 여러분들이 올려주신 관련 YouTube 영상과 각종 스트리밍 방송, 트윗 등을 보며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만약 아직 이 게임을 플레이하지 못하셨다면 지금 Switch와 Xbox, Steam에서 만나보세요!

이터널 동맹의 신입 동맹원 그레고어가 되어, 시간 정지 능력을 마스터하고 베일에 싸인 악으로부터 타마리스를 구하세요. 이번 트윈 스틱 판타지 슈팅 게임은 건틀릿과 디아블로 같은 고전 게임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이 게임에서는 차원 포탈도 더 많이 등장하고, 적들에게 칼을 던진답니다!
Twitch, Youtube, Instagram에서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이신가요?
Deleveled나 Breakpoint 또는 저희의 차기작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으시다면 연락주세요! 제품키 요청 및 파트너십 관련 연락이 오면 저희가 수시로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쑥스러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71660/The_Ambassador_Fractured_Timel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