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크리스마스 이브 무료게임(7일차):Tropico 5

2020. 12. 24. 06:16IT/게임



게임 소개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으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독재자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다음 에피소드에서 외딴 Tropico 섬으로 돌아가세요. 식민시대 초부터 21세기 이후까지 여러분의 통치 시대를 확장하세요. 향상된 거래 방식, 기술, 과학 연구, 탐험 그리고 Tropico 사상 처음으로 생긴 최대 4인 협동 및 경쟁 멀티플레이어 등으로 완전히 새로운 도전 과제를 즐겨보세요.

기능

시대 - 식민시대에 통치를 시작하고, 세계 대전과 대공황에서 살아남고, 냉전 중 독재자가 되고, 나라를 현대로 이끄세요. 19세기부터 21세기까지 각 시대에는 고유의 도전 과제와 기회가 있습니다.

왕조 - 섬에는 엘 프레지덴테의 대가족 구성원이 있으며 통치자 또는 관리자, 대사, 장군으로 임명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왕조 구성원에게 투자하여 새 특성을 잠금 해제하고 가장 귀중한 자산으로 만드세요.

연구 및 개조 - 새 건물, 기술, 자원을 발견하여 나라를 발전시키세요. 오래된 건물을 더욱 효율적인 현대 건물로 개조하세요.

개선된 거래 시스템 및 무역 함대 - 국제 무역 함대를 모으고 여러분의 배를 사용하여 인근 섬 또는 세계 초강대국으로 이어지는 수출입 무역로를 확보하세요.

섬 탐험 - 전운이 감도는 섬에 무엇이 있는지 탐험하세요. 가치 있는 퇴적 자원을 찾고 고대 문명의 유물을 탐험하세요.

완전히 새로운 삽화 - 모든 삽화를 처음부터 다시 디자인하여 Tropico 5만의 독특한 시각 효과를 더했습니다. 시대마다 100가지 이상의 건물 중 고를 수 있습니다.

협동 및 경쟁 멀티플레이어 – 주어진 섬 맵에서 최대 4인이 각자 도시와 경제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서로 자원, 물자, 인구를 공유하거나 전쟁을 선포할 수 있습니다.


Tropico 5 정보

개발사 Haemimont Games

퍼블리셔 Kalypso Media Group GmbH

출시일 2020년 12월 24일

태그 RPG 시뮬레이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