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에픽 메가 세일이 돌아왔습니다!

2021. 5. 24. 09:53IT/게임

4주 동안 매주 제공되는 환상적인 무료 게임, PC 한정 혜택, 11,000원 에픽 상품권, 인기 게임의 대폭 할인 등과 함께 에픽 메가 세일이 돌아왔습니다! 
잠시만요. 더 많은 상품권을 원하신다고요? 문제 없습니다. 메가 세일 기간 동안 매번 에픽 상품권을 사용할 때마다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지급됩니다. 15,000원 이상의 이벤트 대상 게임을 구매하면 다음 번 이벤트 대상 게임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을 받아 가세요!

에픽 메가 세일 기간(5월 21일 - 6월 17일)에 출시되는 이벤트 대상 게임을 사전 구매한 경우에는 11,000 에픽 상품권에 해당하는 금액만큼 부분 환불됩니다. 그러니 여유롭게, 느긋하게, 즐겁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해당 사전 구매작이 Epic Games Store에서 출시되면 환불과 관련하여 이메일 알림이 보내집니다. 환불은 사전 구매 시 사용한 결제 수단으로 이뤄집니다. 이보다 더 좋은 혜택은 있을 수 없죠!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저희 상품권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하세요.

무료 게임이 공개되었습니다. 지금 NBA 2K21을 무료로 받아 가세요!

이보다 더 매치에 가까웠던 적이 없습니다. NBA 2K21은 차세대 농구 게임으로써 완전히 새로운 실제 경기 경험을 제공하는 환상적인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지금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완벽한 슛을 연습하세요! NBA 2K21은 2021년 5월 27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에 새로운 무료 게임으로 교체되오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NBA 2K21에서 농구 시합의 열기가 고조되었다면 농구 최고의 아이템, 팀 배틀 등 크로스오버 기간 동안 포트나이트에서 2021 NBA 플레이오프를 기념하세요! 크로스오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000원 에픽 상품권은 Unexplored 2(현재 얼리 액세스), Grindstone 등 신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픽 상품권 및 어떤 제품에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기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해 최고의 인기작을 구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Assassin’s Creed: Valhalla - 25% 할인

Oddworld: Soulstorm -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