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패스로 친구 초대 코드 <T+포인트 5, 000P >

2022. 8. 10. 14:08IT/사이트

우주패스로 친구 초대하고
T+포인트 5, 000P 받자!

https://m.sktmembership.co.kr/mps/app-bff/common/onepass.do?targetUrl=/mps/app-bff/program/event/event-detail.do?eventId=1257&invtCd=0RVKJk&adReferer=SHARE

친구 초대로 우주패스 가입하고 T+포인트 받자

친구 초대로 우주패스 가입하면 나도 친구도 T+포인트 5,000P!

m.sktmembership.co.kr


나의 추천 코드 0RVKJk

이 이벤트는 만 14세 이상 개인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all/mini/life/standard에 가입된 고객님만 친구를 초대하실 수 있습니다.
초대할 수 있는 친구의 수는 제한이 없으며, 다른 사람으로부터 초대를 받아 우주패스에 가입한 이후에는, 새로운 친구를 초대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받은 초대 URL에 접속하여 “우주패스 all”에 바로 가입하고, 포인트 적립하기 버튼을 눌러 포인트 적립 신청까지 완료하시면 리워드가 제공됩니다. 초대 URL이 아닌 다른 경로를 통해 가입하는 경우, 리워드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리워드는 친구의 초대를 통해 우주패스 all을 최초 가입하는 하는 경우에만 1회 한정으로 제공됩니다.(초대를 받기 전에 우주패스 all/mini/life/standard에 가입한 경우를 포함해 이전에 가입한 적이 있거나 해지 후 재가입하는 경우, 리워드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이벤트는 T아이디 가입 고객님 중 T멤버십 앱 설치를 완료하고, 이용 가능한 T멤버십 카드를 가지고 계신 고객님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T멤버십 카드 정지, 휴대폰 요금 미납으로 인한 서비스 정지, 휴대폰 해지 후 30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