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 포스트 첫 환급 - 네이버 삭제글

2017. 3. 21. 23:13IT/사이트

네이버에 클릭률과 금액 등을 공개 하면  안된다고 메일 왔네요

수익도 별로 안나오는데  안나온다고 블로그 썼더니 경고가 ;;;

고객님께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님,
고객님의 미디어 중 일부가 이용약관 및 운영원칙에 위반되어 서비스 이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의대상

 

위반내용

포스트 내에 서비스 기밀정보(노출수, 클릭수, 클릭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후 재검수 시, 주의 사유에 대해 수정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게재제한 될 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공정한 서비스 유지 및 선의의 이용자와 광고주 보호를 위해,
이용약관 또는 운영정책의 위반 행위가 확인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위반내용을 확인하시어 미디어의 내용을 수정하거나 위반 행위를 중지해주시기를 부탁 드리며,
위반내용이 수정/중지 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애드포스트 서비스가 올바른 정보를 나누며 수익을 함께할 수 있도록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본 안내메일 내용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네이버 고객센터(1588-5062) 또는 1:1메일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12월에 신청하여 1~2월에 적립금  쌓이고 그 금액을 3월에 환급받네요
전월 것을 환급받으려면 당월 5월 18시까지 정보 입력을 하셔야 합니다. 지지급의 위해서는 본인 통장 연동과 메일을 확인해야 하며 돈은 아직 안 받아 봐서 며칠까지 입금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약관에 세부내역 공개하면 안 된다고 해서 모자이크 처리하였습니다.
노출 수에 비하여 수익은 미미한 거 같네요. 클릭률도 0.1~0.2 정도이고
그나마도 광고에 따라 수익이 천차만별입니다 
3000명 들어와도 0% 일 때도 있고.. 클릭률은 더 높은데 수익은 더 작을 때도 있고.. 정말 구조를 모르겠네요

결국 진짜 블로그 애드 포스트는 잊어버리고 있으면 년 말에 용돈 될까 말 까겠네요. 연말 전상보다도 안 나올듯합니다. 5,000원 이상이어야 환급이 가능합니다.
물론 파워블로거나 블로그로 별도 수익활동하시는 분들 빼고는 수익을 기대하긴 어려워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