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덱, 한국츨시 예약구매 시작.

2022. 8. 10. 08:25IT/게임


코모도의 도움으로 Steam Deck은 올해 말에 일본, 한국, 대만 및 홍콩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수년간 Komodo의 팀과 함께 일해 왔으며,이 지역의 Steam Deck의 공인 리셀러로서 도움을 얻게되어 기쁩니다.

코모도는 방금 steamdeck.komodo.jp 에 웹 사이트에서 예약을 열었습니다. 이 새로운 지역에서 예약한 고객은 올해 말부터 Steam Deck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코모도 예약 대기열은 NA / UK / EU 지역의 예약 대기열과 별개이므로 현재 배송 지역의 주문 이메일의시기는이 발표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우리는 Steam Deck을 전 세계 더 많은 곳에서 사용할 수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일본, 한국, 대만 및 홍콩의 플레이어가 우리만큼 Steam Deck을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기 전에 Steam Deck에 플레이어를 소개하기 위해 Komodo와 협력하여 도쿄 게임 쇼에 대형 부스를 마련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대규모 실습 섹션이 포함됩니다.

TGS 기간 동안 마을에 있다면 들러주세요, 우리는 당신을보고 싶습니다.


다음 세대가 얼마 안남았다는 글이 있는데 재고 떨이 인건가 싶습니다.

https://steamdeck.komodo.jp/product/steam-deck-korea/?lang=ko

Steam Deck 예약 – Steam Deck

Steam Deck을 선택하세요 Steam Deck은 현재 일부 지역에서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예약 주문 순서대로 배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예약 주문할 버전을 선택하세요. 제품이 준비되면 알림 이메

steamdeck.komodo.jp

그래도 굄심 간다면 위 링크에서 구매가능